|
|
오피스회원 : My Office Membership |
|
전용공간과 지원시설을 연중 이용할 수 있으며, 입주와 동시에 바로 사업에 집중할 수 있도록 최적의 환경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|
|
이용대상 : 1인창조기업, 프리랜서, 예비 창업자 및 소호 사업자 등 |
|
이용공간 : 1~3인실의 전용 사무공간 및 회의실, 비즈카페, 문서실 등 공용공간 |
|
이용시간 : 연중 무휴, 24시간 이용 (단, 관리자 업무지원은 평일 9:00~18:00) |
|
이용기간 : 최소6개월 단위로 이용 (사업자 주소지 등록은 6개월 이상 계약 시에 가능) |
|
이용요금 : 월 회비 및 예치금 (예치금은 1개월 정상요금으로, 이용 종료 시에 반환) |
|
제공되는 서비스 |
|
|
|
|
|
|
|
※ 회의실은 일일 2시간, 월 10시간까지 이용 가능 (초과 시, 정상요금 50% 할인)
※ 교육장은 일일 2시간, 월 10시간까지 정상요금 20% 할인 (초과 시, 정상요금 청구)
※ 복합기는 흑백/팩스/스캔 150장, 컬러 30장까지 무상 제공 (초과 시, 정상요금 청구)
※ 노트북은 1시간 \2,000 또는 일일 \10,000 대여 (단, 회의실 및 교육장 이용 시에는 무상)
※ 비즈카페 기본음료 제공
※ 제휴서비스는 실비 청구되며, 별도의 수수료는 없음 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