../img/sub/left_Dguide.gif

  • ../img/sub/left_Dguide_01_off.gif
  • ../img/sub/left_Dguide_02_off.gif
  • ../img/sub/left_Dguide_03_off.gif
  • ../img/sub/left_Dguide_04_off.gif
HOME > 이용안내 > 회원서비스

../img/sub/center_Dguide_01.gif

../img/sub/center_txt_Dguide_01.gif

무제 문서
오피스회원 비상주회원 스마트회원 탭라인
블릿 오피스회원 : My Office Membership
 
전용공간과 지원시설을 연중 이용할 수 있으며, 입주와 동시에 바로 사업에 집중할 수 있도록 최적의 환경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
 
이용대상 : 1인창조기업, 프리랜서, 예비 창업자 및 소호 사업자 등
이용공간 : 1~3인실의 전용 사무공간 및 회의실, 비즈카페, 문서실 등 공용공간
이용시간 : 연중 무휴, 24시간 이용 (단, 관리자 업무지원은 평일 9:00~18:00)
이용기간 : 최소6개월 단위로 이용 (사업자 주소지 등록은 6개월 이상 계약 시에 가능)
이용요금 : 월 회비 및 예치금 (예치금은 1개월 정상요금으로, 이용 종료 시에 반환)
 
제공되는 서비스
 
  사무실 및 사무가구 제공   초고속 광랜 및 무선인터넷 제공
  사업자 주소지 등록 가능   고정 IP 및 전화선 제공
  회의실 및 노트북 이용   비즈카페 및 기본음료 이용
  교육장 이용료 및 수강료 할인   우편함, 회원명판 등 제공
  레이저 흑백/컬러 복합기 이용   세무/컨설팅 등 제휴서비스 이용
※ 회의실은 일일 2시간, 월 10시간까지 이용 가능 (초과 시, 정상요금 50% 할인)
※ 교육장은 일일 2시간, 월 10시간까지 정상요금 20% 할인 (초과 시, 정상요금 청구)
※ 복합기는 흑백/팩스/스캔 150장, 컬러 30장까지 무상 제공 (초과 시, 정상요금 청구)
※ 노트북은 1시간 \2,000 또는 일일 \10,000 대여 (단, 회의실 및 교육장 이용 시에는 무상)
※ 비즈카페 기본음료 제공
※ 제휴서비스는 실비 청구되며, 별도의 수수료는 없음